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1996년 설립된 케이인뎁항공해운(KOREA INDEV AEROSEA LTD.)은 올해 설립 26년을 맞이 하였습니다.
설립 후 꾸준히 성장한 케이인뎁항공해운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Freight Forwarder 동맹체인 WCA (World Cargo Alliance)의 회원이 되었으며, 이후 엄격한 자격 기준을 통과한 회원사에게만 부여되는 WCA Advanced Professionals 회원으로 승격되어, 안정적인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가장 최적화된 항공/해운/육상 화물 운송 및 종합물류 솔루션을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케이인뎁항공해운은 국제항공운송협회 IATA가 인정하는 공식인증대리점 (Accredited Agent)이며, 또한 IATA가 공인하는 위험물 취급 대리점 (Dangerous Goods Handling Certified Agent)으로, 그간 축적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일반화물을 비롯하여 위험물, 중량/대형 화물, 생동물, 온도조절 화물, 자동차 및 최첨단 의료기기 등 까다로운 운송 조건을 요구하는다양한 특수 화물들도 그 특성에 맞게 전세계 각지로 운송하고 있으며, 운송 전문성과 신뢰성을 국내외 고객들로 부터 인정 받아오고 있습니다.
저희 케이인뎁항공해운이 이렇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물류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저희에게 한결같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지난 25년간 여러 환경 변화에도 정도 물류 (正道 物流)를 통해 대한민국의 올바른 국제물류 산업 형성에 있어 그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26년 국제물류 외길을 걸어온 저희 케이인뎁항공해운은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의 화물 하나 하나에 항상 정성을 다하는 마음으로 변함없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이사 김익준

   

 

 

 

 

 

 

김성호 전 대표이사는 과거 한국의 유일한 선사였던 대한해운공사 (1980년 대한선주로 명칭변경)에서 영업 및 기획 임원을 역임 후, 1996년 케이인뎁항공해운을 창립하였으며, 대한민국 물류 역사와 발전을 함께 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1세대 물류인 입니다.
김익준 현 대표이사는 한국과 싱가포르에서 대한항공의 탑재관리사 및 화물 관리자로서 근무한 항공화물 전문가로, 케이인뎁항공해운에서 물류인으로서 2대 째 가업을 잇고 있습니다.
물류 경력이 40년인 해운사 출신 아버지 뒤를 이어 15년간 항공사에서 최신 물류시스템을 배우고 경험한 아들이 전통과 새로움이 함께 하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해운사/항공사 출신으로 지난 25년간 다양한 선사 항공사들과 좋은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왔으며, 물류 명가(物流 名家)로서의 자부심과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로 고객들의 화물 운송에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습니다.
   
 

 

 

 

 

 

 

 

 

 

김성호 전 대표이사가 당시 대한민국 유일의 국적선사였던 대한해운공사에 입사하여 물류업계에서의 첫 발을 내딛습니다.

 

김성호 전 대표이사가 국제물류주선업체인 케이인뎁항공해운을 창립합니다.

 

아들인 김익준 현 대표이사가 대한항공 화물사업본부에 입사하면서 아버지와 함께 물류업의 길을 걷기 시작합니다.

 

김익준 현 대표이사가 케이인뎁항공해운에 합류하며 하며 부자의 물류 경력이 함께 합니다.

 

케이인뎁항공해운이 창립 25주년을 맞이합니다.

   
1996년
창립
국제물류 주선업 등록 (건설교통부)
화물운송 주선업 등록 (인천세관)
IATA CASS 가입
2000년
월평균 취급물량 1,000톤 돌파

 

 

2004년
자체서버 및 지점간 가상사설망 구축

 

 

 

2009년
WCA (World Cargo Alliance) 가입
2010년
염창동으로 본사이전
UFMAG 올해의 회원상 수상
월평균 취급물량 2,000톤 돌파
2013년
영국 Aspect Exhibitions 국제 운송 참가
2015년
JCILO 최우수 회원상 수상
2017년
부산 아트쇼 국제운송 참가
2018년
부산 모터쇼 국제운송 참가
2019년
서울 모터쇼 국제운송 참가
   
케이인뎁항공해운은 엄격한 자격조건을 요구하는 국제항공운송협회 IATA (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의 공식 인증 대리점 (Accredited Agent)이며, IATA가 자격을 부여하는 위험물 취급 대리점 (Dangerous Good Handling Certified Agent)으로, 일반화물을 비롯하여 중량/대형 화물, 생동물, 위험물, 온도조절 화물, 자동차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특수화물을 전세계로 운송하고 있습니다.
IATA는 지난 70 년 이상 항공사들을 대표하여 항공 산업의 표준을 설정하는 것을 목표로 해온 국제기구입니다. IATA 인증은 항공사, 여행사 및 화물대리점에게 수여되는 항공업계의 인정이며, IATA의 인증 인장 (Accreditation Seal) 을 가진 화물 대리점은 IATA가 정한 항공산업의 높은 표준을 충족하며 우수한 항공화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IATA의 인증 대리점이 됨으로써 항공화물 서비스와 관련하여 더욱 간소화 된 프로세스를 제공 드릴 수 있습니다. 인증 대리점은 주요 항공사들과 협력하며 전세계로 항공화물을 운송하기 위한 운송장을 직접 발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의뢰하는 화물에 대한 운송을 가능한 한 간단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케이인뎁항공해운은 25 년 동안 대한민국 물류산업에서 항상 신뢰받는 이름이었으며, IATA 인증은 항상 고객 모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확신을 보여줍니다. 모든 고객의 운송 의뢰는 항상 다양하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저희는 항공, 해상 및 육상화물 운송에 있어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운송 전문가에게 문의하시어 고객님의 운송 의뢰 사항을 논의하여 주시면 최적의 국제물류솔루션을 제안해 드리겠습니다.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이나 장애인 단체 등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함께 살아가는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임직원 모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의 Local NGO와의 협업을 통해 현지 초등학생들을 상대로한 Recycling 관련 교육 등의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Recycling 자재를 활용하여 수공예품을 직접 만들어 관광객들에게 지역특산품으로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 4천여 마리만 남아 있는 히말라야산맥에 서식하는 눈표범 (Snow Leopard) 등 국제적인 멸종 위기 동물들을 보호하고 생물의 다양성을 유지하며 자연의 건강함을 지속시켜 나가게 하기 위한 여러 활동들을 돕기 위한 후원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서울 본사 위치 :

서울 지하철 9호선 증미역 2번 출구로 부터 100m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비지니스센터 A동 503호-504호